치킨 와퍼 맛집 브럭시 평택 험프리점 입니다. 치킨과 와퍼의 의외의 조합인데 매우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음식 뿐만 아니라 직원분이 굉장히 친절해서 더욱 추천 드립니다.
1. 위치 및 영업시간
브럭시 평탱험프리점의 위치는 평택시 팽성읍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주소는 아래의 카카오 맵 링크 또는 아래 주소를 참고해 주세요.
[ 상세 주소 ]
( 도로명 ) 경기 평택시 팽성읍 안정순환로222번길 86 1층
( 구 주소 ) 경기 평택시 팽성읍 안정리 115-81 번지
[ 주 차 ]
주차는 인근 도로에 주차를 했습니다. 길이 다소 협소 하여 주차할때 조금 주의 해야 할 듯합니다.
[ 영업시간 ]
11 : 00 ~ 20 : 00 – 영업시간
15 : 00 ~ 16 : 00 – 브레이트 타임
19 : 30 – 라스트 오더
2. 내부 / 외부 인테리어
야외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 되어 있어 봄 가을에는 야외 자리에서 식사 하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테이블은 생각 보다 많은 편은 아니였고, 내부는 위 사진과 같이 깔끔하고 좋았네요.
3. 메뉴 및 음식
미군 부대 근처라서 그런지 메뉴판이 영어로 되어 있어서 처음에는 당황했네요.
어려운 영어는 아니지만 한눈에 들어 오지 않는 건 다소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키오스크는 한글 버전도 있다고 하네요.
위 메뉴는 CRISPY CHICKEN 두개를 시켰습니다. 와퍼는 방금 구워바삭하고 치킨 역시 맛있고 둘의 조화가 매우 좋았습니다. 음료는 셀프이며 리필이 가능했습니다.
손으로로 먹는걸 고려해서 비닐 장갑도 주는데 너무 두껍고 커서 개인적으로는 손으로 먹는건 비추 드립니다. 그리고 들고 먹을 때 와퍼도 약간 부서져서 한 두 입 먹고 나서 칼과 나이크로 나머지 먹었네요. 칼과 나이프는 별도로 비취되어 있습니다.
소스는 5~6가지가 있었는데 아는 맛인 케첩과 칠리 소스를 가져 왔네요.
사이드로 감자 튀김을 시켰는데 의외로 너무맛있어서 사진 찍기 전에 다먹어 버렸네요.
브럭시는 서울 롯데 타워에서 처음 접해 보고 평택에 갈일이 있어 찾아 보게 되었는데
체인점이라 서울에서의 감동은 그대로 였으며 집 주변에 있다면 자주 먹을 것 같네요. 집 주변에 없어서 다소 아쉬울 뿐이네요.
총 평은 찾아가서 먹을 맛집은 아니지만 집 주변에 있다면 자주 먹으러 갈만한 곳입니다.